중고차 구입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중 삼성카드 중고차대출 상품인 다이렉트 중고차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조건과 한도 금리가 나오는지 참고하셔서 중고차 구입시 이용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삼성카드 중고차대출 다이렉트 중고차론 대상 및 특징

신용이 우수한 분으로(당사 기준 1~4등급) 빠른 중고차 거래가 필요하신 분이나 높은 중고차 대출로 이자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상품입니다.

신청 대상은 직업 및 소득 증빙이 가능한 만 19세 이상 개인(외국인, 법인 제외) 고객으로, 차량 출고일로부터 15년 이내의 승용차, 승합차, 화물차(5톤 이하)를 구매할 경우 신청 가능합니다.

 

삼성카드 중고차대출 대출기간

12개월 ~ 60개월

 

대출한도

최대 5,000만원 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심사를 위한 별도 서류 제출 없이 본인 인증 절차 통해 '다이렉트 중고차할부 가능한도 조회'에서 신용등급 또는 개인신용평점 영향 없이 간단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을 아직 선택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가능 한도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 중고차대출 대출금리

최소 연 4.3%부터 이며 아래 처럼 할부 개월수에 따른 차등 금리가 적용되고 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삼성카드 중고차대출 필요서류

아래와 같은 소득 증빙 서류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직장 및 소득 정보를 자동으로 확인하나 확인이 안되는 경우 아래 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재직자: 국민건강보험 자격득실확인서, 건강보험 납부내역서(최근 6개월 재직 필수)
    - 개인사업자: 사업자등록증명원, 소득금액 증명원(최근 12개월 이상 사업 영위 필수)
  • 소득정보 확인 결과에 따라 삼성카드 심사기준에 의해 다이렉트 중고차론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삼성카드 중고차대출 다이렉트 중고차론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삼성카드를 소유하고 있지 않은 분은 '다이렉트 중고차론'을 이용하시면 되고 삼성카드로 결제하는 '다이렉트 중고차할부'중 본인인 상황에 맞는 것을 선택하여 대출 상품을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중고차 구입시 필요한 대출 상품 선택에 참고하시기 바라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경제 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