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과 한도 금리등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특징은 신한카드를 소유하지 않은 분들도 신청할 수 있는 카드사 자체의 신용대출 상품이라는 점입니다. 1금융권 상품에 비해 덜 까다로운 조거관 승인율이 높은 상품이므로 급한 자금이 필요한 분들은 자세히 살펴보고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조건

신한 체크카드를 보유하고 있거나 비회원 분들도 신청할 수 있는 전용 대출상품입니다. 사실상 성인이라면 특별한 조건없이 신용만으로 신청할 수 있는 무직자대출 상품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습니다.

 

신한카드 즉시대출 한도

50만원 ~ 5,000만원

 

신한카드 즉시대출 금리

연 4.75% ~ 19.9%, 개인의 신용점수와 신용상태등이 고려되어 책정이 됩니다.

 

연체이자율

'약정금리 + 3%, 법정 최고금리(20%)이내' 에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

2~36개월

 

상환방법

원리금균등상환 거치 + 원리금균등상환(일부 고객에 한함)

 

신한카드 즉시대출 신청경로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카드 모바일앱, 신한페이판앱, ARS 1544-0887

이용절차

다음 순서대로 진행이 됩니다. 특징으로는 365일 24시간 언제나 신청하여 지급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 즉시대출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신한카드를 보유하고 있지않은 비회원분들도 신청할 수 있고 서류나 특정 조건이 없이 신용으로만 신청하는 상품이기 때문에 1금융권 대출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다만, 1금융권 상품에 비해 신용점수에 영향이 더 크게 작용하고 금리도 다소 높은 점은 감안하셔서 이용하도록 해야 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경제 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