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자동차 구입하실때 대출 이용하여 구입하시는 경우도 많은데요. 많은 금융상품중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도 많이들 이용하고 계십니다. 어떤 특징과 한도, 금리등이 나오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 특징

가장 큰 특징은 모바일로 간편하게 대출을 신청하고 진행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차량 구매전에 미리 구입자금이 입금이 되는 특징이 있고 직장인의 경우 0.5% 금리 추가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현대캐피탈 중고차론 대상 조건

중고차를 구입하고자 하는 개인 고객

 

대출한도

  • 국산차 : 최고 5,000만원
  • 수입차 : 최고 7,000만원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 대출금리

연 3.4~19.9% (차량 명의이전을 진행하지 않은 경우 19.9%)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 대출기간

36, 48, 60개월 이며 수수료 없이 부분상환 및 중도상환이 가능합니다.

 

 

상환방법

원리금 균등상환 방식

 

이용절차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 이용절차는 아래와 같은 순서로 진행이 됩니다.

모바일 한도조회 신청 및 문자메시지 수령 -> 본인인증 및 한도조회 -> 이용 서비스 선택 -> 전문상담원 유선 상담 -> 차량 결정 -> 대출신청 및 대출금 입금 -> 중고차 구매 -> 차량 명의이전 후 통보

 

이상으로 현대캐피탈 디지털 중고차론을 살펴보았습니다. 모바일 대출 상품으로 신청하고 바로 통장에 입금되는 방식이기 때문에 매매단기 가서 차량만 현금결제하면 바로 차량 구입이 가능한 만큼 구입에 걸리는 시간도 굉장히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여러가지 장점이 많은 중고차론이니 차량 구입 계획이 있으시다면 한번 고려해 보셔도 좋을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반응형
Posted by 경제 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