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에서 출시한 올원 비상금대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상품의 가장큰 특징은 직업과 소득에 관계없이 통신사 이용 내역을 활용하여 최대 300만까지 대출이 가능한 모바일 상품이라는 점입니다.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신청자격은 소득증빙서류나 금융거래실적과 같은 금융데이터 중심으 신용평가에서 벗어나 통신 3사(SKT, KT, LG U+)의 휴대전화 기기정보, 요금남부 내역등을 바탕으로 신용평가사에서 산출하는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대출 심사를 하게 됩니다.

따라서 메이져 통신 3사를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한 조건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통신등급이 1~9등급인 만 19세 이상의 학생, 주부, 사회초년생등 휴대폰 본인인증이 가능하면 NH스마트뱅킹앱을 통해 24시간 언제든지 한도조회와 대출 실행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통신등급에 따라 달라지며, 최대 300마눤까지 신청이 가능하고 최소 5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대출 신청이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에 따른 해약금이 없기 때문에 여웃돈이 있으면 언제든지 상환할 수 있습니다.

 

대출금리

고객의 신용도에 따라 달라지며 최소 금리는 연 3.26%부터 시작이 됩니다.

NH채움신용카드 보유 0.5%, 통신우량등급 우대 0.5%로 최대 1%의 우대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NH농협은행 올원 비상금대출 신청자격 및 조건 한도를 살펴보았습니다.

금융거래가 부족하여 기존 은행권 대출이 어려웠던 분들도 통신등급을 따로 적용하여 심사하는 상품이므로 한번쯤 살펴보시면 부족한 자금 마련에 도움이 되실 수 있을것으로 보입니다.

반응형
Posted by 경제 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