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정민아 나이 학력 아역 프로필 알아보기
KBS1에서 방영중인 '누가 뭐래도'에 출연중인 탤런트 정민아씨가 좋은 연기력으로 요즘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역 배우로부터 성장한 탤런트 정민아는 이미 많은 드라마에 출연하여 일찍이 얼굴을 알린 배우입니다. 그러면 자세한 프로필과 출연 작품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탤런트 정민아 프로필
- 현재 나이 : 1994년 3월 3일생, 올해 28세
- 키 : 164cm
- 최종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과 졸
- 가족사항 : 부모님, 여동생
- 소속사 : 바이브 액터스
- 데뷔 : 2002년 영화 '예스터데이'
탤런트 정민아 과거 아역들
데뷔가 2002년으로 무려 19년전 9살에 아역으로 아주 일찌 데뷔를 한 배우입니다.
2002년 하지원 주연의 '다모'에도 하지원의 아역역할로 출연하였고, 2005년 '패션 70s'에서 김민정 아역, 2007년 '개와 늑대의 시간'에 남상미 아역에 출연하여 아역 배우로서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 왔습니다.
성인이후 출연작들
아역으로 활발한 활동한 하다 진로 문제로 부모님과 갈등을 겪었지만 결국 본인이 원하는데로 중앙대학교 연극학과에 진학을 하게 됩니다. 그러나 약 5년정도 공백기를 겪게 되었고 2018년에 와서 다시 본격적인 배우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미스터 션샤인', '죽어도 좋아', '의사요한'에 출연하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기 시작하였고 아역배우때와는 다른 다양한 연기력을 펼치며 서서히 탤런트 정민아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최근작으로는 2020년 10월 12일부터 방송되고 있는 '누가 뭐래도'에 출연하여 4명의 주인공중에 한명으로 캐스팅 되기도 하였습니다. 극중에서 방송작가로 중한의 딸로 부스스한 머리를 한채로 총기있고 반짝이는 눈빛과 본인이 이해가 안되는 일이면 왜 안되는 거냐며 버럭버럭 따지고 덤비는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습니다.
'누가 뭐래도'는 현재도 방영중인 작품으로 2021년 3월 26일까지 방솔될 예정으로 탤런트 정민아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꼭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의사요한'에 출연할 당시 강미래 역을 맡았는데 당시 이경규의 딸 이예림과 닮은 꼴로도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냥 봐서는 별로 닮은 꼴 같지는 않은데 또 다른 분들이 이렇게 보는 시선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탤런트 정민아 나이 학력 아역, 성인역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아역배우부터 시작한 18년차 배테랑 배우인데 앞으로도 좋은 작품과 좋은 연기로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배우가 되시길 바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