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그라미대부의 대출 상품과 특징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중개사이트에 정식으로 등록 인가된 업체로 정확한 업체명칭은 동그라미파이낸스대부 입니다.

이 대부 업체는 홈페이지는 따로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유선상 전화를 통해 대출 상품에 대해 상담을 받고 실행을 하셔야 합니다.

 

동그라미대부 신용대출 대상 및 자격

직장인, 자영업자등 소득이 있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합니다.

 

대출한도

홈페이지가 없는 관계로 정확하게 확정된 금액을 알려드릴수는 없지만 대략 최대 5,000만원 정도까지 신용대출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단, 소득증빙이 어려운 분들의 경우에는 한도가 많이 나오지 않는다는 점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출금리

동그라미대부 역시 대부업체이기 때문에 금리는 대부분의 법정 최고 금리는 20%한도내에서 책정이 됩니다.

 

대출을 받을때에는 보통 1금융권 > 2금융권 > 대부업체 순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아래 금융기간으로 내려갈수록 대출 신청 및 한도는 쉽게 잘 나오지만 금리는 많이 높아지게 됩니다. 그리고 개인의 신용도에 미치는 영향도 대부업체가 가장 크죠.

 

따라서 가급적 1, 2금융권에서 필요한 자금을 알아보시고 여의치 않을 경우에만 대부업체의 상품들을 고려해 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리고 문자나 전화 영업을 통해 걸려오는 대출 권유에는 가급적 응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대부업체라 하더라도 정식으로 등록 되어 있는 업체인지 잘 확인을 해야 나중에 피해를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상으로 동그라미대부 대출 상품에 대해 살펴보았습니다. 필요한 자금 마련에 도움이 되시길 바려면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Posted by 경제 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