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를 구입할때 할부를 이용하게 되면 여러 금융사나 캐피탈사의 자동차대출 상품을 이용하게 됩니다. 이번에는 하나캐피탈 오토론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에 대해 어떤 특징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나캐피탈 오토론 자동차대출 대상 조건

하나캐피탈 오토론은 신차 전용 상품으로 신차를 구입하고자 하는 개인이나 사업자고객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산, 수입차 전 브랜드가 이용 대상이 됩니다.

 

하나캐피탈 오토론 한도

차량가격이내

 

금리

연 0%  ~ 9%까지 고객 신용도에 따라 차등으로 적용됩니다.

 

대출기간

12개월 ~ 72개월, 최대 6년까지 자동차 할부가 이용가능한 상품입니다.

 

상환방법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매월 이자와 원금을 균등하게 분할하여 정해진 대출 기간동안 납부하게 됩니다.

 

근저당설정

고객 신용도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되며, 대출 원금의 0~100%로 설정비용은 당사가 부담하며 해지비용은 고객이 부담하게 됩니다.

 

하나캐피탈 오토론 필요 구비서류

개인, 개인사업자, 법인사업자 별로 구비해야하는 서류가 다르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 

  •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서류, 자동이체출금용 통장사본, 재산세과세증명원, 전문직 자격증(필요시)
      ※ 외국인의 경우 국내거소사실증명원

- 개인사업자

  •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서류, 자동이체출금용 통장사본, 재산세과세증명원
    ※ 외국인의 경우 국내거소사실증명원

- 법인

  •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주주명부, 재무제표, 자동이체출금용 통장사본
  • 대표자 : 대표이사 신분증, 주민등록등본, 인감증명서, 재직증명서, 소득증빙서류, 자동이체출금용 통장사본, 재산세과세증명원 
    ※ 외국인의 경우 국내거소사실증명원

이상으로 하나캐피탈 오토론 자동차대출 대상 조건, 한도, 금리정보를 살펴보았습니다. 신차구입을 할때 필요한 금융상품이므로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경제 안테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