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장기대출 카드론 금리, 한도, 신청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를 통해 대출을 받는 방법으로 365일 언제나 이용이 가능하고 신청즉시 대금이 입금되는 굉장히 편리한 방식이라서 많은 분들이 이용을 합니다. 하지만 금리가 높고 신용도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므로 꼭 필요한 경우에만 이용하도록 해야 합니다.

 

KB국민카드 장기대출 카드론 한도

이용가능 금액 최대 5,000만원

대출상품 및 개인신용평점등에 따라 차등적으로 적용되어 대출 신청 시 실시간 심사를 통해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금리, 이자율

최소 연 3.9% ~ 최대 23.5%

대출상품과 개인신용평점별로 차등 적용되기 때문에 신청시 부여되는 금리를 확인해 보아야 합니다.

 

대출기간

최대 60개월까지 가능하며, 거치기간은 대출금액과 분할상환기간에 따라 최대 6개월까지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및 이용단위

  • 수수료 = [(장기카드대출(카드론) 이용금액 X 회원등급별 수수료율 X 이용일수 / 365]
  • 이용단위는 최소 10만원 이상 부터 10만원 단위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KB국민카드 장기대출 카드론 신청방법

  • KB국민카드 홈페이지와 모바일 - 365일 06:00 ~ 23:00에 신청 가능, 본인명의 휴대폰과 카드인용으로 신청하여 본인명의 계좌로 입금됩니다.
  • ARS, 고갠센터 - ARS는 365일 06:00 ~ 23:00에 신청 가능, 고객센터는 평일 09:00~18:00에 신청가능
  • 국민, 신한은행 ATM - ATM별 이용가능시간 내 신청가능 하며, 신한은행 CD/ATM은 이지론, 마이비즈론 분할상환식만 가능합니다.

입금절차

아래와 같은 순서로 신청및 대출금 입금이 진행됩니다.

상환방법

아래 3가지중 하나를 선택하여 상환을 진행하게 됩니다.

 

원금균등 분할상환방식

- 대출원금은 분할상환기간 동안 균등하게 나누어 갚아나가고, 이자는 매달 대출 잔액에 부과한 금액을 납부

 

원리금균등 분할상환방식

- 대출원금과 이자의 합을 분할상환 기간으로 균등하게 나눈 금액을 납부

 

일시상환방식

- 대출 기간 동안 매달 이자만 아부하고, 원금은 만기일에 일시상환

- 만기일에 원리금(원금+이자) 전책 출금 가능한 잔액이 없는 경우 자동 출금 불가

 

이상으로 KB국민카드 장기대출 카드론 금리, 한도, 신청방법 알아보았습니다. 필요한 자금 마련하시는데 참고하시기 바라며 과도한 채무는 신용도에 악영향을 미치므로 변제계획을 잘 세워 대출을 진행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또한 가급적 1,2금융권의 제도권 안에 있는 대출 상품만을 이용하는 것이 안전한 대출 이용방법임을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Posted by 경제 안테나